본문 바로가기
카카오톡 CS

카카오톡 고객센터 상담원 전화상담 연결 바로알기

by Dr.다우니 2021. 9.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톡 고객센터 상담원 전화상담 연결 바로알기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카카오톡은 전국민이 이용을 하고 있는 메신저어플 중 하나 입니다.

 

카카오톡 고객센터 상담원 전화상담 연결 1

전국민이 이용을 하다보니 사용하다가 불편한 점이 생기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특히나 전국민이 이용을 하고 있는 어플이다보니 불편함이 발생된다면 카카오톡 고객센터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게 됩니다.

 

이것도 아는 분들이나 카카오톡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고 문의를 하게 되는 겁니다. 아직 모르는 분들이 계신 것 같아서 카카오톡 고객센터 문의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넷플릭스 무료보는 방법 - 드라마 영화 예능 무료보기

드라마 지금보러가기 요즘 뜨고 있는 유료 컨텐츠를 무료로 보세요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since 2009-2021

unipass.cloudcorps.co.kr

 

웨이브(wavve) 한달무료 바로알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웨이브(wavve) 한달무료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많은 직장인들이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등 구독을 여러개 걸어놓고 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넷플릭스는 tvN

neeezra.tistory.com

 

티빙 한달 첫달 무료 n개월 이용하는 방법

티빙 한달 첫달 무료 9개월 이용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티빙은 OTT 서비스이며, 현재 사용자를 모으기 위해서 각종 이벤트를 펼치고 있습니다. 그 중 삼성 갤럭시스

neeezra.tistory.com

 

목차

  • 카카오톡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 카카오톡 고객센터 톡상담 방법은?
  • 카카오톡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카카오톡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카카오톡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77-3754 입니다. 하지만 이 고객센터번호는 이제 결번 입니다. 2018년 10월부로 종료가 되었습니다. 전화번호는 없지만 카카오톡 고객센터는 홈페이지나 앱 고객센터, 카카오 고객센터 톡상담 혹은 상담챗봇으로 대체가 되었습니다.

 

카카오톡 고객센터 문의를 남기는 방법에 대해서는 아래 글에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걸 통해서 확인해보시면 금방아실 겁니다.

 

카카오톡 고객센터 톡상담 방법은?

카카오톡 고객센터 톡상담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카카오 홈페이지에서 하단에보면 고객센터가 있는데 이곳에 들어가게 되면 문의글을 남기거나 카카오톡 톡상담이 가능합니다. 찾기 어려운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며 됩니다.

 

- 카카오톡 고객센터 바로가기

 

 

위 링크로 들어가게 되면 카카오톡 고객센터 페이지로 바로 이동이 됩니다. 이곳으로 이동을 하게 되면 하단에 문의하기가 있습니다. 만약 글을 남기고 싶다면 카카오톡 문의하기로 남기면 됩니다.

 

또는 실시간으로 카카오 톡상담을 하고 싶으실 경우에는 오른쪽 하단에 있는 카카오톡 아이콘을 선택하시면 카카오봇이 뜨게 되면서 바로 카카오톡 톡상담으로 이어지게 됩니다. 이곳에 불편사항을 작성하게 된다면 그에 따른 해결방법이나 불편사항 접수 등이 이뤄지게 됩니다.

 

또는 카카오톡을 통해서도 바로 고객센터를 이용 할 수가 있습니다. 카카오톡 메뉴에서 친구검색, 카카오 고객센터를 검색하게 되면 바로 상담이 가능합니다. 상담을 상담봇이 할 수도 있지만 상담원으로 전환하기를 통해서 카카오톡 전문 상담원과 상담을 할 수도 있습니다.

 

카카오톡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 카카오 고객센터 월~ 금 오전 10시~ 오후 18시 30분까지
  • 카카오 for 비즈니스 월~ 금 오전 9시~ 오후 18시까지

카카오 고객센터 운영시간을 위에 작성해드렸습니다. 상담원을 통한 상담은 위 운영시간 안에서만 가능하고 그 외적으로 기본적인 상담은 카카오 상담봇을 통해서 상담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카카오 고객센터 이용방법은 위에 충분히 작성을 해두었으니 그걸 확인하신 다음에 문의를 하시게 되면 불편한 점에 대한 해결방법 혹은 불편사항 접수를 통해 다음 업데이트에 반영이 될 수가 있습니다.

 

그럼 이만 카카오톡 고객센터 상담원 전화상담 연결에 대한 정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