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rexpert30 print service 삭제방법

by Dr.다우니 2018. 7.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rexpert30 print service 삭제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쓰려고 합니다. 불필요한 프로그램을 삭제하려고 할 적에 rexpert30 print service 가 눈에 띈 적이 있으실 겁니다. 이걸 삭제 해야 하는건가... 말아야 하는건가 하는 고민을 들게 하는 프로그램 중 하나 입니다.


rexpert30 print service 1


rexpert30 print service 는 관공서에서 원하는 문서를 출력 할 적에 설치가 되는 프로그램 중 하나 입니다. 예를 들자면... 주민등록등본 을 띌 적에 출력하는 것과 같다 생각하시면 됩니다.^^ 관공서나 은행 사이트에 접속을 하게 되면 보안프로그램이나 기타 잡다구리한 프로그램들이 깔리게 됩니다. 이런 프로그램들은 치명적인 악성프로그램은 아니지만... 컴터를 느려지게 하는데 큰 원인제공을 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관공서나 은행 사이트를 자주 방문하지 않는다면 rexpert30 print service 을 삭제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rexpert30 print service 삭제방법 은 매우 간단 합니다.


rexpert30 print service 2

제어판 > 프로그램 제거 를 들어가주세요~


rexpert30 print service 3


들어가서 키보드 자판 중에서 R 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R 로 시작하는 프로그램 으로 바로 가게 됩니다. 전 이미 rexpert30 print service 를 삭제해서 없네요~ 이렇게 했을 적에 rexpert30 print service 가 나오는 분들은 여기서 삭제해주시면 됩니다.



rexpert30 print service 삭제방법 매우 간단하죠?^^ 누구나 다 쉽게 할 수가 있습니다. 그럼 이만 rexpert30 print service 삭제방법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