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0년 요양보호사 시험일정 기출문제 바로가기

by Dr.다우니 2018. 9.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쓸 포스팅은 바로 2020년 요양보호사 시험일정 처우개선비 에 대한 것을 쓰려 합니다. 2020년 요양보호사 시험 을 보려는 분들이 상당히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우리나라 는 가면 갈수록 초고령화 시대로 들어가고 있습니다. 만약 공식사이트를 원하신다면 한국보건의료인국가시험원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2018년 요양보호사 시험일정 처우개선비 1


초고령화 시대로 들어가게 되면서 실버산업 중 하나인 요양원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요양원이 늘어가고 있으니 그에 따라서 요양보호사 또한 많이 필요하게 됩니다. 대부분 젊은 사람들이 요양보호사 를 하기보단 나이가 있으신 어머니뻘 분들이 많이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2018년 요양보호사 시험일정 처우개선비 2


요양보호사 월급은 적고, 2020년 요양보호사 처우개선비 가 없어졌지만... 꾸준하게 일을 할 수가 있기에 나름 유망직종에 오르고 있습니다. 요양보호사 공부도 중요하지만 2018년 요양보호사 시험일정 을 확인하고, 그에 따라서 목표를 갖고 공부하는 것이 더욱 중요합니다.




2020년 요양보호사 시험일정 은 위에 이미지로 넣어두었습니다. 어차피 요양보호사 자격증 학원에서 알려주겠지만 일정이 기억나지 않아 검색하시는 분들이 계실 것 같아 준비해뒀습니다. 더욱 자세한건 한국보건의료인국가시험원[바로가기]에서 확인하세요~


2018년 요양보호사 시험일정 처우개선비 4


2020년 요양보호사 시험일정 에 따라 시험을 보고 자격증을 따게 되시면 요양원 의 TO 에 따라서 취직이 되실 겁니다. 일을 하게 되면 월급이 나오게 될텐데 작년보다 최저시급이 오르면서 덩달아 같이 오르게 됐습니다.


2018년 요양보호사 시험일정 처우개선비 5


그리고 요양보호사 시험 기출문제를 찾는 분들이 계십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서 아래 준비해뒀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다운 받아가시면 됩니다.^^


요양보호사기출문제.zip


요양보호사 관련 뉴스

- ‘온라인 무상교육’ 사회복지사, 요양보호사 등

60대 무주택 노인, 요양보호사로 인생 이모작...우수 취업 상담 사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