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티켓팅 연습게임 알아보기

by Dr.다우니 2018. 10.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티켓팅 연습게임 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좋아하는 가수 티켓팅 하기 위해서 티켓팅 연습게임 하는 분들 많이 계시죠??




티켓팅 연습게임 1


확실히 티켓팅 연습게임 을 계속한 분들은 안한 분들보다는 티켓팅 할 수 있는 확률이 높긴 합니다.



티켓팅 연습게임 2


그래서 오늘 티켓팅 연습게임 에 대해서 얘기해보려고 합니다. 티켓팅 연습게임 은 주로 구구펀을 통해서 많이 합니다.



티켓팅 연습게임 3


구구펀 티켓팅 연습게임 은 실제 티켓팅 페이지와 동일하게 뜹니다. 인터파크나 옥션티켓, 멜론 등등 각 티켓 사이트와 동일한 페이지가 뜨고 그에 걸맞는 티켓팅 연습게임을 하면 됩니다.



티켓팅 연습게임 4


오늘 티켓팅 연습게임 은 인터파크로 잡아보도록 할께요~ 티켓팅 연습게임 페이지로 들어가게 되면 이렇게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시작하기 버튼을 누르게 되면 아래있는 시간이 흐르게 됩니다. 이때 정시에 새로고침을 하게 되면 오른쪽에 예매하기 버튼이 뜨게 됩니다. 자, 연습해보세요~ 정시에 맞춰서 하게 되면 이렇게 예매하기 버튼이 뜨게 됩니다. 버튼이 뜨면 눌러주세요~



티켓팅 연습게임 5


예매하기 버튼을 누르면 이렇게 관람일/회차선택 할 수 있는 페이지가 뜹니다. 만약 안심예매 를 할 경우에는 보안문자 입력 팝업이 뜨게 되니 그땐 보안문자를 선택 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티켓팅 연습게임 6


그 다음 단계로 넘어가게 되면 좌석 선택 할 수 있는 페이지가 뜹니다. 좌석을 선택한 다음에 좌석선택완료 를 눌러주세요~



티켓팅 연습게임 7


그 다음 페이지는 좌석 가격에 대한 안내가 나옵니다. 여기서 티켓수량 및 가격을 확인 한 다음에 다음단계 를 눌러주세요~



티켓팅 연습게임 8


이번 페이지에서는 배송선택과 주문지 확인 입니다. 확인을 한다음에 다음단계를 눌러주세요~



티켓팅 연습게임 9


이제 마지막 단계 입니다. 결제하는 곳인데, 대부분적으로 여기서 다른 결제방법을 선택하지 않고 무통장입금 을 선택합니다. 이게 가장 빠르게 티켓팅 결제까지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좋아하는 가수 콘서트 일정이 뜨게 되면 가끔 티켓팅 연습게임 하면서 감을 익혀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이만 티켓팅 연습게임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