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토스 카카오뱅크 신용등급조회 바로가기

by Dr.다우니 2018. 9.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토스 카카오뱅크 신용등급조회 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인터넷전문은행인 토스와 카카오뱅크를 쓰시는 분들 많을 겁니다.

 

이 두서비스의 특장점은 기존에 유료서비스들을 무료로 이용 할 수 있게 해줬다는 것이 있습니다. 그 중에 이체 수수료 면제도 있고, 신용등급 조회 등이 있습니다.

 

아직 토스 카카오뱅크를 통해서 신용등급 무료조회 하는 방법을 모르는 분들이 있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목차

  • 토스 신용등급 무료조회
  • 카카오뱅크 신용등급 무료조회

 

토스 신용등급 무료조회

 

토스 신용등급 무료조회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토스 설치와 공인인증서 등록이 완료가 되어야 합니다. 만약이 이게 안되어져 있다면 신용등급 무료조회를 할 수가 없습니다.

토스에 들어간 다음에 밑에 보면 전체 메뉴가 있습니다. 전체메뉴 > 신용을 선택하게 되면 이렇게 신용점수를 보여주게 됩니다.

 

토스를 이용하는 분들은 손쉽게 신용등급 무료조회 할 수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카카오뱅크 신용등급 무료조회

 

카카오뱅크은 가입을 한 다음에 계좌개설을 해야지 신용등급 무료조회를 할 수가 있습니다. 만약 아직 가입이 안되어져 있다면 가입 후에 이용을 하셔야 합니다.

카카오뱅크 또한 메뉴 중에서 마지막에 점세개(...)가 있습니다. 여기 안에 들어가게 되면 내 신용정보 라는 메뉴를 들어가게 되면 신용등급 무료조회 할 수가 있습니다.

 

전 업데이트를 안했기 때문에 업데이트 창이 뜨지만 바로 신용등급 조회가 되는 분들 있을 겁니다. 이렇게 토스와 카카오뱅크를 이용하게 되면 신용등급 무료조회를 할 수가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