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click

by Dr.다우니 2018. 8. 3.
반응형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1



안녕하세요~ 오늘은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에 대한 포스팅을 씁니다. 보안이 철저하다고 잘 알려진 텔레그램! 예전 정부에서 카톡 검열 한다고해서 텔레그램 으로 옮겨가셨던 분들 많이 계시죠?^^ 아직도 텔레그램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 걸로 알고 있습니다.ㅎㅎ



저도 텔레그램 을 사용하고 있는데, 텔레개름 pc버전 을 찾아보니 있더라고요? 그래서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에 대한 포스팅을 준비해 봤습니다.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2



네이버에서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를 검색하게 되면 위와 같은 결과물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두번째 텔레그램 한글사이트 를 클릭해주세요~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3


사이트에 들어가게 되면 이런 화면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바로 밑에 빨간색으로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링크 버튼이 있습니다.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4


이걸 누르게 되면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가 진행 됩니다. 간단하죠?? 텔레그램 pc버전 설치 또한 매우 간단합니다.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5


텔레그램 pc버전 설치파일을 실행하게 되면 위와 같은 창이 뜨게 됩니다.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6


여기서 그냥 다음 버튼만 계속 누르게 되면 텔레그램 pc버전 설치가 시작이 됩니다. 설치가 끝이 나게 되면 바탕화면에 텔레그램 pc버전 실행 아이콘이 뜨게 되고 이걸 실행하게 되시면 컴퓨터로도 텔레그램 을 즐기실 수 있게 됩니다.^^




그럼 이만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