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코스트코 현대카드 삼성카드 유예기간 바로알기

by Dr.다우니 2019. 3. 10.
반응형

코스트코 현대카드 삼성카드 유예기간 바로알기


코스트코 현대카드 삼성카드 유예기간 1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스트코 현대카드 삼성카드 유예기간 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코스트코 현대카드 로 바뀌는 것 때문에 코스트코 이용자들께서 들썩들썩하고 있습니다.




코스트코 현대카드 삼성카드 유예기간 2


지금까지 코스트코 삼성카드 를 이용해서 쇼핑을 했는데, 이젠 그 카드 대신 코스트코 현대카드 로 바꿔야 하기 때문 입니다. 다행히 코스트코 삼성카드 유예기간 은 넉넉합니다.




코스트코 현대카드 삼성카드 유예기간 3


지금 사용하고 계신 코스트코 삼성카드 유예기간 은 5월 23일까지기 때문에 계속 사용하시다가 코스트코 현대카드 를 미리 발급해두었다가 변경되는 시점부터 사용하시면 됩니다.




코스트코 현대카드 삼성카드 유예기간 4


이렇게 바뀌는 코스트코 현대카드 유예기간 은 2029년 5월까지 진행이 될 예정 입니다. 코스트코 현대카드 는 어떤 혜택들이 있을까요?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코스트코 현대카드 삼성카드 유예기간 5


코스트코매장이나 온라인몰에서 결제했을 적에 1~ 3% 적립을 해줍니다. 그리고 가맹점 결제시 1% 포인트 립이 됩니다. 또, 생활편의영역이라 해서 편의점, 카페, 문화생활, 대중교통 등등을 이용 할 적에 포인트 적립을 하게 해줍니다.




코스트코 현대카드 삼성카드 유예기간 6


위에 도표는 코스트코 현대카드 사용시 포인트 적립률 입니다. 참고하세요.^^




코스트코 현대카드 삼성카드 유예기간 7


이뿐만 아니라 코스트코 현대카드 를 이용해서 쌓은 포인트를 바우처로 교환 할 수가 있습니다. 매년 12월에 1회에만 제공이 되니 참고하세요~




코스트코 현대카드 삼성카드 유예기간 8


바우처 교환기준은 5,000 포인트당 바우처 5,000원권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5,000점이 넘었을 적에 10포인트 단위는 절삭되니 참고하세요~




코스트코 현대카드 삼성카드 유예기간 9


코스트코 현대카드 포인트로 바꾼 바우처는 코스트코 매장에서 결제 하실 적에 제시하게 되면 현금처럼 쓰실 수가 있습니다.^^




코스트코 현대카드 삼성카드 유예기간 10


마지막으로 코스트코 현대카드 연회비는 10,000원이지만 코스트코 연간 30만원 이상시 다음해에 면재되니 참고하세요.^^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