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짠내투어 대만 스테이크 따콰이 찾아가는 방법

by Dr.다우니 2018. 8.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알려드릴 정보는 바로 짠내투어 대만 스테이크 따콰이 찾아가는 방법 에 대해서 입니다. 짠내투어 대만 스테이크 가 나오면서 대만 여행 가는 분들이 따콰이 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 많이 검색을 하고 있습니다.



짠내투어 대만 스테이크 따콰이 1


짠내투어 대만 스테이크 따콰이 는 단수이역 근처에 있습니다.




짠내투어 대만 스테이크 따콰이 2


단수이역은 네덜란드의 식민지일 때 지어진 건물이라 네덜란드양식으로 지어졌다고 합니다. 따콰이 가는 길에 대왕카스테라 가 있습니다. 살짝 요기할 겸해서 대왕카스테라 맛보고 가는 것도 추천 합니다.



짠내투어 대만 스테이크 따콰이 3


대왕카스테라 일반은 80twd, 치즈는 100twd 이니 참고하세요~^^ 많이 드시면 따콰이 스테이크 를 못드시니 조금만 드세요ㅋㅋㅋ



짠내투어 대만 스테이크 따콰이 4


그리고 가는 길에 선착장도 있습니다. 대왕카스테라 먹은게 얼마 안되시겠지만(아마도? ) 소화시킬켬 좀 걷는 것도 좋습니다.^^



짠내투어 대만 스테이크 따콰이 5


자, 이제 짠내투어 대만 스테이크 따콰이 에 도착을 했습니다. 겉보기엔 그냥 별거 없어보이죠?? 허름한 간판의 허름한 가게... 하지만 이런 집이 맛집!!



짠내투어 대만 스테이크 따콰이 6


헙... 메뉴판... 못 읽으시겠죠?ㅎㅎ 겁먹지 않으셔도 됩니다.ㅋㅋㅋ 들어가기 전에 한글로 된 메뉴판도 준다고 합니다~ 그만큼 한국인들이 많이 온다는 것이겠죠??ㅎㅎ 밖에서 주문을 하고 안에 앉아서 기다리면 됩니다.



짠내투어 대만 스테이크 따콰이 7


가게는 허름하지만 줄건 다 줍니다? 기본 세팅으로 빵과 수프, 찍어먹을 소스 등을 세팅 해줍니다.



짠내투어 대만 스테이크 따콰이 8


조금만 기다리면 이렇게 짠내투어 대만 스테이크 가 딱! 나옵니다. 엄청크죠? 양도 엄청 많고... 질깁니다. 그러니 질긴거 못드시는 분들은 닭 스테이크? 그거로 하시면 된다고 하네요~ㅎㅎ 그럼 이만 짠내투어 대만 스테이크 따콰이 찾아가는 방법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