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주항공 수화물 규정 체크는 여기서!

by Dr.다우니 2018. 9.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항공 수화물 규정 에 대한 포스팅을 쓰려고 합니다. 해외여행을 가실 적에 제주항공 자주 사용하시죠?^^ 제주항공 을 이용하실 적에 제주항공 수화물 규정 에 대해 어느정도 숙지 하고 있어야만 합니다.



제주항공 수화물 규정 1


제주항공 수화물 규정 은 제주항공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상단 메뉴에서 서비스 안내 > 공항서비스 > 수화물 을 클릭하면 자세하게 나와 있습니다.




제주항공 수화물 규정 2


일단 케리어 사이즈를 참고 해주세요~ 제주항공 수화물 규정 에 나와있는 케리어 사이즈에 속하게 되면 기내 반입이 가능하며, 무료로 운송 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기내 휴대 불가능 수화물이 있는데, 무기나 화기, 폭발물, 자전거 체인, 곤봉 등등 공격성을 띈 물건은 반입 불가 입니다.



제주항공 수화물 규정 3


그리고 제주항공 무료 위탁 수화물 에 대한 안내가 있습니다. 위 내용을 참고하시게 되면 별도의 수수료없이 짐을 챙기실 수가 있습니다.



제주항공 수화물 규정 4


만약 제주항공 수화물 규정 에 나와있는 것보다 초과 하게 된다면 그만큼 수수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그에 따른 수수료는 위 이미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이런 제주항공 수화물 규정 말고, 항공기 반입금지 물품 이나 수화물 분실 등에 대한 정보는 제주항공 사이트 안에서 확인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그럼 이만 제주항공 수화물 규정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