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주항공 수화물 규정 바로알기

by Dr.다우니 2019. 2. 18.
반응형

제주항공 수화물 규정


제주항공 수화물 규정 1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항공 수화물 규정 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저가항공인 제주항공 이용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저가항공 중에서 좋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저 또한 종종 제주항공 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제주항공 수화물 규정 2


오늘은 제주항공 수화물 규정 에 대해 얘기해보려 합니다. 이걸 잘 모르게 되시면 당황스러운 일이 발생이 될 수가 있으니 꼭! 제주항공 수화물 규정 에 대해서 인지를 하셔야 합니다.




제주항공 수화물 규정 3

제주항공 수화물 규정 4

제주항공 수화물 규정 5


제주항공 수화물 규정 중 기내반입 수화물에 대해서 먼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에 보시면 기내반입 가능한 케리어 사이즈가 나와있습니다. 저 사이즈보다 크면 안되니 되도록 이면 실측을 측정해주셔서 그에 맞는 케리어를 준비해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위탁 수하물 처리 수수료 또한 있으니 요금표를 꼭! 봐주셔야 합니다.




제주항공 수화물 규정 6

제주항공 수화물 규정 7


그리고 제주항공 수화물 규정 중 무료 위탁 수화물 이 있습니다. 작년 11월 27일 이후로 규 정이 변경 된 것이 있으니 꼼꼼히 살펴보셔야 합니다. 이중 크기가 초과 할 경우 위탁 수화물 운송이 거절 될 수 있으니 사이즈 꼭! 신경써주셔야 합니다.




제주항공 수화물 규정 8

제주항공 수화물 규정 9

제주항공 수화물 규정 10

그리고 제주항공 수화물 규정 상 반입금지 물품들이 있습니다. 이 물품들을 반입했을 경우 2년 이상 5년 이하의 징역에 처해질 수가 있기 때문에 무조건 피해주셔야 합니다. 이중에 한개라도 해당되는 것이 있으면 안되니 꼭! 살펴봐주세요~




제주항공 수화물 규정 11


마지막으로 제주항공 수화물 규정 중 가장 많이 물어보는 것 중 하나가 바로 보조배터리 입니다. 보조배터리는 100wh. 2g 이하면 휴태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대용량 배터리 일 경우엔 안될 수 있으니 위탁수화물에 넣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제주항공 에 들어가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럼 이만 제주항공 수화물 규정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