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타카로 가는 길 재방송 바로가기

by Dr.다우니 2018. 8.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공유 할 포스팅은 바로 이타카로 가는 길 재방송 에 대해서 입니다. 참 tvN은 다양한 시도를 많이해서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이타카로 가는 길 이 라는 예능은 여행이지만 버스킹을 하고 SNS에 공유해서 벌게 된 돈으로 터키에서 그리스 이타카섬까지 가는 여정을 담은 프로그램 입니다.




이 예능을 보면서 "잉여들의 히치하이킹" 을 떠올렸습니다. 무작정 유럽으로 떠난 잉여들이 본인들이 갖고 있는 재능을 통해 돈을 벌면서 계속 여행을 하는 것을 그린 영화입니다. 물론 일반인과 연예인이 라는 차이가 있지만... 맞물리는 부분이 있어서.ㅎㅎㅎ 무튼! 이타카로 가는 길 을 최근에 알게 되서 요즘 이타카로 가는 길 재방송 을 즐겨보고 있습니다.




이타카로 가는 길 재방송 1


이타카로 가는 길 재방송 편성표를 보면... 시청률 때문에 그런건지 재방송 일정이 많이 없습니다.^^;;; 이타카로 가는 길 재방송 을 보기 위해 티비로 보는 것보다 VOD 를 통해서 보시는 것이 더 나을 것 같습니다.



이타카로 가는 길 재방송 2


이타카로 가는 길 재방송 은 티빙을 통해서 보실 수가 있습니다. 현재 6편이 올라와 있습니다. 1편당 1650원이라 금액이 부담스러우실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대부분은 이용권을 구매해서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이타카로 가는 길 재방송 3


현재 이벤트로 월 5900원에 이타카로 가는 길 재방송 을 비롯해서 다른 예능이나 드라마 재방송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티빙을 이용하실거면 이용권을 이용하시는게 더 득이 되실꺼에요~^^ 그럼 이만 이타카로 가는 길 재방송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