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종범 아들 이정후 연봉 타율 바로가기

by Dr.다우니 2018. 8.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할 포스팅은 바로 이종범 아들 이정후 연봉 타율 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넥센 히어로즈 에 이정후 라는 선수가 있습니다. 현재 타자로 활동하고 있는 이 선수는 이종범 선수의 아들 입니다. 화려한 경력을 자랑하는 이종범 선수 였어서... 이정후 라는 이름보다 이종범 아들 이정후 로 불리고 있습니다.



이종범 아들 이정후 연봉 타율 1


하지만 이젠 이종범 아들 이정후 보단 이정후 라는 이름으로 더 많이 불리고 있습니다. 2017년 말 시상식에서 최우수신인상을 수상했고, 그 외에 6개의 상을 받게 됐습니다. 이종범 아들 이정후 연봉 은 원래 2700만원이었지만 1억 1000만원으로 307.4%가 인상이 됐습니다. 파격적으로 많이 올라가게 됐죠? 그만큼 실력으로 승부를 걸었다는 것 입니다.




이종범 아들 이정후 연봉 타율 2


작년 이종범 아들 이정후 타율 은 0.324, 2홈런 47타점 111득점 을 기록하게 됐습니다. 이로 인해서 신인 최다 득점과 역대 신인 최다 안타 기록도 같이 작성하게 됐습니다. 애당초 이종범 다을 이정후 는 골프선수로 키우려고 했으나 이정후 가 싫다 해서 야구 선수 로 진로를 바꾸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종범 아들 이정후 연봉 타율 3


현재 이종범 아들 이정후 가 홀로 설 수 있었던 것은 역시 이종범 의 영향이 컸습니다. 원래 오른손잡이인 이정후 는 이종범 의 코칭으로 타석에서만 왼쪽으로 치게 됐습니다. 왼손 타자의 경우 1루 베이스와 가까워서 내야안타 가 나올 확률이 높았기 때문 입니다. 이로 인해서 현재 이종범 아들 이정후 에서 넥센히어로즈 타자 이정후 로 우뚝 서게 되었던 것 입니다.



이종범 아들 이정후 연봉 타율 4


이정후 의 멋진행보가 작년에서 멈춘 것이 아니라 올해도 계속 이어지고 있습니다. KBO 8월 MVP 후보에 박병호, 이정후, 구창모 가 올라오게 됐습니다. 이종범 아들 이정후 타율 은 현재 0.532 로 지금까지 13경기 출전해서 62타수, 33안타 입니다. 안타와 타율 부문 모두 1위로 올라왔습니다. 이종범 아들 이정후 는 아버지가 이루지 못한 200 안타를 꼭! 이루고 싶다는 꿈을 갖고 있습니다. 그 꿈을 꼭 이루길 바랍니다.^^ 그럼 이만 이종범 아들 이정후 연봉 타율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