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란 피파랭킹순위 바로가기

by Dr.다우니 2018. 8.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란 피파랭킹순위 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 합니다. 2018 아시안게임 축구 가 진행되고 있어 오늘 키르기스스탄 과의 대결이 있어서 그런지 키르기스스탄 피파랭킹 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고요~



이란 피파랭킹순위 1


키르기스스탄 피파랭킹 은 현재 92위로 나와있습니다. 최고 75위까지 올라간 적 있네요~ㅎ 대한민국 피파랭킹순위는 57위 입니다. 1998년 12월 발표에 17위까지 오른 적이 있었습니다. 지금은 아주... 엄청 떨어졌네요... 후앜.... 그럼 곧 이란과 대결이 있는데, 이란 피파랭킹 은 어느정도 될까요?




이란 피파랭킹순위 2


이란 피파랭킹순위 는 대한민국 피파랭킹 보다 높습니다. 현재 32위 입니다. 최고 15위까지 올라간 적 있습니다. 우리나라보다 높은 순위에 있는 이란 피파랭킹순위.... 하지만 축구는 피파랭킹으로 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붙어보기 전까지 모릅니다. 우리나라가 독일도 이겼었잖아요?ㅋㅋㅋㅋ 피파랭킹 1위를 이긴 우리나라.ㅋㅋㅋㅋ 그렇기 대문에 이란 피파랭킹순위 가 높다 할 지라도 이길 가능성은 높습니다.



이란 피파랭킹순위 3


하지만 정말 붉은 악마의 투지를 불사지르며 경기에 임해야 될 것 같습니다. 이란 피파랭킹순위 도 높지만 현재 F조 1위로 달리고 있습니다. 지난번 말레이시아 경기에서 패했기 때문에 오늘 경기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이란을 꺾어줬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만 이란 피파랭킹순위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