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윈도우10 정품인증 없애기 제대로 알기

by Dr.다우니 2019. 2. 19.
반응형

윈도우10 정품인증 없애기


윈도우10 정품인증 없애기 1


안녕하세요~ 오늘은 윈도우10 정품인증 없애기 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윈도우10 정품인증 안되어져 있는 분들이 많이 있을 겁니다. 윈도우10 정품인증 이 안됐다해서 윈도우가 열리지 않거나 하는건 아니지만 다소 불편해지게 됩니다.




윈도우10 정품인증 없애기 2


위 화면처럼 화면 오른쪽 하단에 정품인증 안됐다고 표시가 됩니다. 이게 계속 떠 있다보면 불편하기 때문에 윈도우10 정품인증 없애기 를 통해서 없애줘야 합니다.




윈도우10 정품인증 없애기 3


윈도우10 정품인증 없애기 해주는 방법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윈도우 키를 눌러주시면 돋보기가 있을 겁니다. 돋보기를 눌러주시고. cmd 라고 넣어주시고 엔터를 눌러주세요~




윈도우10 정품인증 없애기 4


그러면 검색결과가 나오게 됩니다. 명령 프롬프트 라고 뜨죠? 이걸 그냥 실행시켜주는 것이 아니라 마우스 오른쪽 클릭을 하게 되면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이 나오게 됩니다. 이걸 눌러주세요~ 윈도우10 정품인증 없애기 해주려면 이걸 통해야 합니다.




윈도우10 정품인증 없애기 5


윈도우10 정품인증 없애기 명령어.txt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을 눌러주게 되면 이렇게 검정바탕의 창이 뜨게 됩니다. 여기에 명령어를 넣어줘야 합니다. 총 3가지 명령어로 위에 txt 파일로 첨부해뒀으니 참고하세요~




윈도우10 정품인증 없애기 6


윈도우10 정품인증 없애기 7


윈도우10 정품인증 없애기 8


윈도우10 정품인증 없애기 명령어 를 다운받은 다음에 위 화면처럼 순차적으로 하나씩 명령어를 넣어주고, 엔터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창이 뜨게 될 겁니다.




윈도우10 정품인증 없애기 9


이제 윈도우10 설정 에 들어가보면 정품인증 된 것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이제 더이상 별도의 조치없이 원래 사용하시던대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윈도우10 정품인증 없애기 10


아까 바탕화면에서 보이던 윈도우10 정품인증 이 없어지셨죠?^^ 이제 눈에 거슬리던 문구도 보이지 않으니 윈도우10 일반적으로 사용하시던대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