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연차수당 계산기 바로알기

by Dr.다우니 2019. 2. 25.
반응형

연차수당 계산기 바로알기




연차수당 계산기 1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차수당 계산기 에 대한 얘기를 해보겠습니다. 근로기준법상 1년에 80% 이상 출근한 근로자에게는 15일의 유급휴가를 주게끔 되어져 있습니다. 만약 이 연차를 못가게 될 경우엔 연차수당 을 줘야 합니다.




연차수당 계산기 2


대부분적으로 연차를 활용해서 해외여행을 다녀오곤 합니다. 하지만 일이 너무 바쁜 사람들은 연차를 쓰지 못하고 연차수당 으로 돌려받게 됩니다.




연차수당 계산기 3


이렇다보니 연차수당 계산기 를 통해 얼마를 돌려받게 되는지 조회하는 분들이 계십니다. 이왕 연차 못가는 거.. 연차수당 으로 받겠다 하시는거죠.^^;;; 연차수당 계산기 는 어디서 이용 할 수 있을까요?!




연차수당 계산기 4


구글에서 연차수당 계산기 라고 검색을 하게 되면 첫번째 사이트 에 유리지갑이 라는 사이트가 나오게 됩니다. 이걸 눌러주세요.^^




연차수당 계산기 5


누르게 되면 연차수당 계산기 연산 전에 필요한 정보를 넣을 칸들이 나옵니다. 이곳에 내용을 넣어주세요~ 전 임의로 넣도록 하겠습니다.




연차수당 계산기 6


18년 1월 1일에 입사했다고 가정을 했습니다. 그리고 기본급은 300만원, 상여금은 60만원 주 6일에 하루 8시간 근무로 설정을 해봤습니다.




연차수당 계산기 7


이렇게 연차수당 계산기 를 진행하게 되면 총 15일 연차가 나오게 되고, 연차수당 은 1,506,173원을 받게 됩니다. 어마어마하게 받죠?ㅎㅎㅎ 아직 안해보신 분들은 한번 해보세요.^^




연차수당 계산기 8


제가 작성한 연차수당 계산기 에 대한 포스팅 내용 괜찮으셨나요??^^ 도움이 되셨으면 하는 바람에 작성해봤습니다.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