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서유기 시즌5 멤버 촬영지 에 대해서

by Dr.다우니 2018. 9.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서유기 시즌5 멤버 촬영지 에 대한 포스팅을 써보려 합니다. 신서유기 좋아하는 분들 많으시죠? 벌써 신서유기 시즌5 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신서유기 시즌5 멤버 촬영지 1


이번 신서유기 시즌5 멤버 에 새로운 멤버가 영입됩니다. 바로! 블락비 피오 입니다. 이렇게 신서유기 시즌5 멤버 는 강호동과 이수근, 안재현, 은지원, 송민호, 피오! 총 6명으로 구성되서 신서유기 시즌5 를 진행하게 됩니다.




신서유기 시즌5 멤버 촬영지 2


이번 신서유기 시즌5 촬영지 는 방영하기 전까지 밝혀지지 않을 것 같았는데 드디어 밝혀졌습니다. 신서유기 시즌5 촬영지 는 홍콩 입니다. 이번 신서유기 시즌5 멤버 들 컨셉은 귀신 입니다.ㅋㅋㅋ



신서유기 시즌5 멤버 촬영지 3


강호동은 강호나시, 이수근은 처키만큼 적은키 이수근, 저승이 은지원, 귀신 송민호, 드라큘라 피오 ㅋㅋㅋㅋㅋ 컨셉 너무나 잘 잡은 것 같습니다.ㅋㅋㅋ



신서유기 시즌5 멤버 촬영지 4


신서유기 시즌5 는 tvN 에서 10시 40분에 방영이 될 예정 입니다. 정말 졸잼각! 채널 고정각 입니다.ㅋㅋㅋ 그럼 이만 신서유기 시즌5 멤버 촬영지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