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인국 군대 면제 사유 바로가기

by Dr.다우니 2018. 9.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인국 군대 면제 사유 에 대한 포스팅을 써보려 합니다. 곧 방영을 시작하게 될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로 인해 서인국 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습니다.



서인국 군대 면제 사유 1


특히 서인국 군대 면제 사유 로 인해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서인국 은 작년 3월에 입대를 했습니다. 허나 입대 4일만에 귀가 명령을 받게 됐습니다. 그 이유는 왼쪽 발목에 거골의 골연골병변 이 발견되면서 귀가 명령을 받게 된 것 입니다.




서인국 군대 면제 사유 2


그리고 6월 5일에 대국 중앙신체검사소에서 정밀검사를 받았으나 17일에 서인국 군대 면제 를 받게 됐습니다. 서인국 군대 면제 사유 인 거골의 골연골병변 은 발목 관절의 뼈를 덮고 있는 연골부위에 혈액순환이 안되면서 자연적으로 연골이 관절에서 떨어져 나가는 질환이라 합니다.



서인국 군대 면제 사유 3


일반적으로 발목을 삐게 되면 발목 염좌가 생기게 되는데, 이를 방치하게 되면 서인국 군대 면제 사유 와 같은 질병으로 이어지게 되는 것 입니다. 이 질환을 방치하게 되면 퇴행성 관절염 으로 발전하게 되는 것 입니다.



서인국 군대 면제 사유 4


무튼 서인국 군대 면제 사유 로 인해서 1년간 치료에 집중을 한 다음에 이번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로 다시 돌아오게 됐습니다. 지금까지 좋은 연기를 보여준 서인국 이 이번 군대 면제 를 받은 만큼 좋은 모습을 보여줘서 다시 한번 비상을 했으면 하는 마음이 큽니다. 그럼 이만 서인국 군대 면제 사유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