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빅 포레스트 뜻 몇부작 바로가기

by Dr.다우니 2018. 9.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드릴 정보는 바로 빅 포레스트 뜻 몇부작 인지에 대한 것 입니다. tvN 은 예전부터 드라마공장이 라고 입에 달고 살았습니다. 각종 드라마를 계속 찍어내기 때문이죠~ 게다가 재밌기 까지해서 제가 제일 애정하는 채널 중 하나가 바로 tvN 입니다.



빅 포레스트 뜻 몇부작 1


이런 tvN 에서 오늘 빅 포레스트 라는 드라마가 방영하기 시작 했습니다. 빅 포레스트 출연자들 보면 식겁 할 수가 있습니다.ㅋㅋㅋ 바로 신동엽 과 정상훈 이 나오게 됩니다. 지금까지 예능 MC 혹은 코미디 프로에서 볼 수 있었던 두 인물이 tvN 드라마 에 출연하게 된 것 입니다.ㅋㅋㅋ




빅 포레스트 뜻 몇부작 2


장르가 드라마 라곤 하지만 코미디 라고 읽어야 할 것 같은 느낌입니다.ㅋㅋ 무튼 신동엽은 몰락한 연예인, 정상훈 은 사채업자 로 나오게 됩니다. 다들 드라마 내용도 내용이지만 빅 포레스트 뜻 에 대해 관심을 많이 갖고 있습니다.



빅 포레스트 뜻 몇부작 3


빅 포레스트 뜻 은 크게 어렵게 생각하지 않아도 됩니다. 빅 은 Big, 즉 크다의 뜻을 지닌 영어 입니다. 그리고 포레스트 는 forest, 숲 혹은 삼림 의 뜻을 지닌 단어 입니다. 합하면 큰 숲 혹은 큰 삼림, 큰 숲 을 뜻 하게 됩니다.



빅 포레스트 뜻 몇부작 4


빅 포레스트 뜻 은 저렇게 직역이 되는 것이 아니라 그들이 삶의 공간이 있는 대림을 빅 포레스트 로 표현을 하게 된 것 입니다. 대림 하면 별거 없는데, 빅 포레스트 하니깐 뭔가 있어보이지 않나요??ㅎㅎ 대림동 을 이색적으로 표현한 것 같네요~ㅎㅎ



빅 포레스트 뜻 몇부작 5


빅 포레스트 는 현재 2.6% 대의 좋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으며, 빅 포레스트 몇부작 인지에 대해 많은 관심이 기울어지고 있는데... 아직 빅 포레스트 몇부작 인지에 대한 정보는 올라와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곧! 몇부작 인지에 대한 정보가 올라오게 될 것 입니다. 그럼 이만 빅 포레스트 뜻 몇부작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