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스터 션샤인 박정민 안창호 특별출연?!

by Dr.다우니 2018. 9.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스터 션샤인 박정민 안창호 특별출연 에 대한 포스팅을 준비해봤습니다. 현재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미스터 션샤인 이제 곧 종영을 앞두고 있습니다. 헌데 지난 방송에서 생각지도 못한 캐릭터가 등장하게 됐습니다.



미스터 션샤인 박정민 안창호 1


바로 박정민 이 안창호 로 특별출연하게 됐다는 것 입니다. 미스터 션샤인 에서 일본에 대항하는 의병들 얘기가 있는데, 이로 인해 독립운동으로 일생을 바친 독립운동가인 도산 안창호 선생님이 잠깐 나오게 된 것 입니다.




미스터 션샤인 박정민 안창호 2


미스터 션샤인 에서 유진 초이 가 불명예 전역을 한 다음에 미국으로 건너가게 됐는데, 이때 길을 가다가 우연히 길을 묻는 안창호 를 만나게 된 것 입니다.



미스터 션샤인 박정민 안창호 3


길을 묻다 유진 초이가 길을 알려주면서 이런 저런 얘기를 하던 중 의병에 대한 애기가 나왔고, 의병 중 한명이 안창호 라는 얘기를 듣게 되고 그 둘은 헤어지게 됐습니다. 아주 짧게 미스터 션샤인 안창호 였지만 상당히 몰입도가 있는 부분이 었습니다.



미스터 션샤인 박정민 안창호 4


미스터 선샤인 박정민 이 연기한 안창호 이대로 끝나게 되는 것인지 아니면 중요한 역할을 하는지는 노코멘트로 하겠습니다. 이번주엔 미스터 션샤인 결방 이고 다음주에나 미스터 션샤인 결말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지 않았으면 좋겠지만 궁금한 미스터 션샤인 결말! 멋지게 잘 마무리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 크네요~^^ 그럼 이만 미스터 션샤인 박정민 안창호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