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스터 선샤인 재방송 은 여기서

by Dr.다우니 2018. 8.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핫한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 재방송 에 대한 얘기를 씁니다. 요즘 주말이 기다려집니다. 미스터 선샤인 덕에.ㅋㅋㅋ 이병헌 정말 연기로는 깔 수가 없네요... 크읔... 김태리 연기도 참 좋고요~ㅎㅎㅎ 저처럼 미스터 선샤인 앓이를 하는 분이 한두분이 아닐 것으로 생각 합니다!



미스터 선샤인 재방송 1


왜냐면요... 미스터 선샤인 시청률이 12~ 13%를 왔다갔다 하고 있다는 것 입니다! 케이블드라마 역사상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것이 바로 도깨비! 도깨비 시청률은 20% 에 육박했었습니다. 미스터 선샤인 시청률 이 도깨비 시청률 을 잡을 것 같은데..ㅎㅎ 두구봐야죠! 무튼 오늘은 미스터 선샤인 재방송 을 어떻게 보는지 에 대해 공유해보려 합니다.




미스터 선샤인 재방송 2


미스터 선샤인 재방송 을 집에서 보시는 분들이라면 이 미스터 선샤인 재방송 편성표 를 참고하셔서 보시면 됩니다. 하지만 밖에 나가신 분들은 보기 힘드시겠죠? 그래서 VOD 를 사용하시길 권합니다.^^



미스터 선샤인 재방송 3


전 VOD 를 티빙을 이용합니다. 케이블에서 방영하는 각종 예능과 드라마 재방송 을 볼 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미스터 선샤인 재방송 또한 티빙에서 볼 수가 있습니다.



미스터 선샤인 재방송 4


대신 미스터 선샤인 재방송 1편 볼 적마다 1,650원이 라는 금액을 내야 합니다.. 비싸죠?? 그래서 대부분적으로 이용권을 구매하게 됩니다.



미스터 선샤인 재방송 5


현재 이용권은 5,900원이며 한달동안 무제한으로 이용 할 수가 있습니다. 미스터 선샤인 재방송 뿐만 아니라 다른 예능과 드라마 재방송 을 볼 수 있다는 장점을 생각하면 매우 저렴하죠??^^ 이걸 통해서 미스터 선샤인 재방송 보시면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받지않아 매우 편합니다.ㅎㅎ 그럼 이만 미스터 선샤인 재방송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