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스터션샤인 시청률 도깨비 시청률 넘어서나?!

by Dr.다우니 2018. 9.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스터션샤인 시청률 도깨비 시청률 넘어서나?! 에 대한 포스팅을 써보려 합니다. tvN 드라마는 참 많은 이슈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응답하라 시리즈부터 도깨비까지 생각지도 못한 결과를 만들고 있습니다.



미스터션샤인 시청률 도깨비 시청률 1


저작년 전국을 공유 앓이 하게 만들었던 도깨비! 도깨비 시청률 20% 를 찍으면서 종영을 했습니다. 그전 응답하라 1988 시청률 이 18%를 찍으면서 샴페인을 터뜨렸었죠~ 그 다음해에 도깨비 시청률 이 20%를 찍으면서 다시 한번 tvN 의 위엄을 과시했습니다.




미스터션샤인 시청률 도깨비 시청률 2


그리고 현재 2018년! 미스터션샤인 이 이 기록을 갈아치울지에 대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현재 미스터션샤인 시청률 은 16.5%! 케이블 역대시청률 3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미스터션샤인 시청률 도깨비 시청률 3


초반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던 미스터션샤인! 순항을 타면서 16.5% 까지 오게 됐습니다. 현재 미스터션샤인 은 20회까지 진행됐으며 4회 가 남았습니다. 시청률 을 쭉 뽑을 수 있는 계기점을 넣지 않는다면 도깨비 시청률 인 20% 를 넘지 못 할 것 같습니다.



미스터션샤인 시청률 도깨비 시청률 4


현재 미스터션샤인 전개는 아주 좋으나 고애신 과 유진초이 의 생각지도 못한 포옹신을 빼고 파격적인 것은 없었습니다. 최근 이완익 을 죽이는 이슈가 있긴 했지만 생각보다 허망하게 죽임을 당해서인지 최고점을 찍진 못했던 것 같습니다.



미스터션샤인 시청률 도깨비 시청률 5


미스터션샤인 시청률 1위 를 기록하기 위해서 남은 4화에서 반전 혹은 생각지도 못한 전개를 통해 시청률을 급상승 시키는 방법 밖에 없습니다. 지금도 물론 잘 되고 있지만 조금 더 분발해서 미스터션샤인 시청률 이 도깨비 시청률 을 넘겼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만 미스터션샤인 시청률 도깨비 시청률 넘어서나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