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로또세금 계산기 당첨금 지급기한 바로알기

by Dr.다우니 2019. 3. 3.
반응형

로또세금 계산기 당첨금 지급기한 바로알기




로또세금 계산기 당첨금 지급기한 1


오늘은 로또세금 계산기 당첨금 지급기한 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인생 한방을 노리면서 로또 를 하시는 분들 많이 계실 겁니다. 요즘 로또 될 확률이 예전보다 많이 높아진 것 같습니다.




로또세금 계산기 당첨금 지급기한 2


예전에 로또 1등 당첨자들이 많지 않았는데, 지금은 18명씩이나 나올 때도 있습니다. 로또 1등 된다면 얼마를 지급 받을지 계산해보시는 분들 계실 겁니다.ㅎㅎ 일단 그렇게 생각하는 것 자체만으로도 즐거우니까요~




로또세금 계산기 당첨금 지급기한 3


로또세금 계산기 를 통해 당첨금을 알아보고, 당첨금 지급기한 에 대해 오늘 얘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로또세금 계산기 당첨금 지급기한 4



로또세금 계산기 는 네이버를 활용하면 알 수가 있습니다. 로또 당첨금 계산기 를 검색해주세요~




로또세금 계산기 당첨금 지급기한 5


그러면 로또 실수령액 계산기 사이트가 나오게 됩니다. 링크를 누르게 되시면 위와 같은 사이트가 나오게 될 겁니다.




로또세금 계산기 당첨금 지급기한 6

만약 로또 1등 되서 10억을 받는다 가정을 하겠습니다. 10억을 쓴 다음에 계산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로또세금 계산기 당첨금 지급기한 7


계산하기 를 누르게 되면 로또세금 계산기 도 같이 실행되서 세금이 얼마나오는지 측정이 됩니다. 10억 중 7억 3백만원을 받을 수 있고, 2억 9천 7백만원이 세금으로 나가게 됩니다.




로또세금 계산기 당첨금 지급기한 8


이렇게 받는 로또 당첨금 지급기한 은 어떻게 될까요? 만약 로또 당첨금 을 받을 수 있는 분이 찾아가지 않는다면 당첨일로부터 1년이 지급기한 입니다.




로또세금 계산기 당첨금 지급기한 9


만약 이때까지 찾아가지 않는다면 복권기금으로 귀속되서 저소득층의 주거 안정 지원사업이나 장애인, 청소년 등 소외계층을 위한 복지사업에 쓰이게 된다고 합니다.




로또세금 계산기 당첨금 지급기한 10


여기까지가 로또세금 계산기 당첨금 지급기한 에 대한 포스팅이 었습니다.^^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