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농협 마이너스통장만드는법 조건 금리 바로알기

by Dr.다우니 2019. 2. 26.
반응형

농협 마이너스통장만드는법 조건 금리 바로알기


농협 마이너스통장만드는법 조건 금리 1


안녕하세요~ 오늘은 농협 마이너스통장만드는법 조건 금리 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생각하지 못했던 큰 지출이 생겨서 농협 마이너스통장만드는법 을 알아보는 분들이 계씰 겁니다.




농협 마이너스통장만드는법 조건 금리 2


농협 마이너스통장 조건 은 필요한만큼 꺼내쓰고 쓴 돈만큼의 이자만 지불하면 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부담없이 쓰는 금융상품 입니다.




농협 마이너스통장만드는법 조건 금리 3


농협 마이너스통장만드는법 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단, 조건 에 해당해야지만 만드실 수가 있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농협마이너스통장 조건 은 만 20세 이상이어야 하며, 농협에 예금 혹은 적금을 가진 분들이어야만 합니다.




농협 마이너스통장만드는법 조건 금리 4


저 기본적인 조건 이 충족이 된다면 다음 농협 마이너스통장 조건 에 부합되는지 살펴보세요! 1. 4대보험을 내는 직장인인가? 2. 신용등급엔 문제가 없는지? 3. 재직기간은 얼마나 되는가? 이 3가지 조건 에 들어가게 된다면 농협 마이너스통장만드는법 을 하셔도 됩니다.




농협 마이너스통장만드는법 조건 금리 5


농협 마이너스통장 금리 는 예/적금 가중평균 금리 + 가산금리(1.5%~ 2.0%)로 계산이 됩니다. 정확한 금리 는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알아보시는 것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농협 마이너스통장만드는법 조건 금리 6


농협 마이너스통장만드는법 조건 중 서류가 필요합니다. 주민등록증 혹은 운전면허증 아니면 여권이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상담 하실 적에 더 필요한 서류가 없는지 문의해보시면 그에 따른 안내를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농협 마이너스통장만드는법 조건 금리 7


농협 마이너스통장 대출기간은 2년이내로 만기일까지 진행이 되니 만약 추후 연장을 하실 거면 상담을 통해 연장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농협 마이너스통장만드는법 조건 금리 8


농협 마이너스통장만드는법 조건 금리 에 대한 내용이 마음에 드셨나요?^^ 더 자세한 내용은 농협 인터넷뱅킹 혹은 농협 고객센터를 통해서 전달받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