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국세청 현금영수증 등록 조회 재발급 바로가기

by Dr.다우니 2018. 10.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알려드릴 정보는 바로 국세청 현금영수증 등록 조회 재발급 에 대한 것 입니다. 연초가 시작하면 많은 일들이 있지만 그 중에 하나가 바로 연말정산이죠? 이때 현금을 쓴 분들은 카드를 많이 쓴 분들에 비해서 환급을 많이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국세청 현금영수증 등록 조회 재발급 1


그래서 현금영수증 을 놓치지 말고, 국세청 현금영수증 등록 을 해야만 합니다. 그래서 오늘 국세청 현금영수증 등록 조회 재발급 에 대해서 집중적으로 다뤄보려고 합니다.




국세청 현금영수증 등록 조회 재발급 2


국세청 현금영수증 등록 조회 재발급 을 하기 위해서 국세청 홈택스 로 들어가야 합니다. 검색사이트를 통해 접속해보세요~ 그리고 조회/발급 메뉴가 보이실겁니다.



국세청 현금영수증 등록 조회 재발급 3


그러면 국세청 사이트 내에서 현금영수증 발급수단 > 소비자 발급수단 관리 로 들어가주세요~



국세청 현금영수증 등록 조회 재발급 4


이렇게 하면 국세청 로그인에 대한 창이 뜹니다. 로그인 하게 되면 국세청 현금영수증 등록 할 수 있는 내용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에 개인정보를 기입하신 다음에 국세청 현금영수증 등록 하시면 됩니다.



국세청 현금영수증 등록 조회 재발급 5


등록이 다 되었고, 추후 국세청 현금영수증 조회 를 해보실 수가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현금영수증 발급수단 메뉴를 눌렀던 곳에서 현금영수증조회 > 사용내역(소득공제) 조회 를 누르게 되면 이렇게 국세청 현금영수증 조회 가 가능해집니다. 국세청 현금영수증 재발급 방법에 대해 마지막으로 알려드릴께요~



국세청 현금영수증 등록 조회 재발급 6


마찬가지로 현금영수증 칸에서 현금영수증 발급수단 > 현금영수증전용카드신청 안으로 들어가주세요~



국세청 현금영수증 등록 조회 재발급 7


그러면 이렇게 국세청 현금영수증 재발급 할 수 있는 페이지가 뜨게 됩니다. 여기서 전용카드 신청하기 를 눌러주세요~ 헌데 재발급이기 때문에 기존에 있는 카드는 삭제 하셔야 합니다. 이렇게 내역이 뜨고, 밑에 삭제하기 버튼이 나오게 된다면 삭제하신 다음에 다시 한번 재신청하시면 됩니다.^^ 그럼 이만 국세청 현금영수증 등록 조회 재발급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