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혼진 기미 크림 가격

by Dr.다우니 2022. 1.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혼진 기미 크림 가격 에 관한 정보를 제공해드리기 위해서 글을 쓰게 됐습니다. 화장품은 여성들에게 있어 없어서는 안될 필수품 중 하나 입니다.

 

특히나 기능성 안티에이징 화장품의 경우에는 없어서 못 팔 정도로 인기가 좋습니다. 아무리 비싼 화장품이라 해도 젊게 만들어준다고 하면 어떤 화장품인지 궁금하고 써보고 싶은 것이 소비자들의 욕구 입니다.

고혼진 기미 크림 가격 1

사용한 사람이 감탄을 하면서 얘기를 들은 40~ 50대 분들이 직접 써보고 싶어 여기저기 찾아다니지만 오프라인에는 고혼진 매장이 없고, 인터넷을 통해서 검색을 해보지만 고혼진 기미 크림 가격은 전혀 나오지 않습니다.

 

그렇게 찾아다니시다가 이 글을 보신 분들이 꽤나 있을 겁니다. 최대한 이 글 안에서 원하시는 정보를 드릴 수 있도록 알찬 내용을 담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본문으로 이동합니다.

 

목차

 

고혼진 회사는?

고혼진 회사는 생각보다 오래된 회사가 아닙니다. 2015년에 설립이 되었고 (주)고혼진 리퍼블릭이 라는 상호로 시작을 하게 됐습니다. 고혼진의 영업방법은 다른 화장품 회사와는 다른 길을 걸었습니다.

 

일반적으로 화장품이 나오게 되면 인터넷이나 매장에 진열을 한 다음에 TV 광고를 통해 홍보를 해서 구매를 할 수 있게 합니다. 하지만 고혼진은 텔레마케팅 방식으로 소비자를 직접 컨텍을 해서 샘플을 써보고 만족을 하고 제품 구매에 관심이 있을 적에 판매를 합니다.

 

이렇게 소비자들이 써보고 만족을 하다보니 구전광고를 하게 되고 그러다 현재 유럽 및 두바이 등의 다른 나라에도 수출을 하게 된 것 입니다.

 

고혼진 매장 파는 곳이 없다?

위에 한말처럼 고혼진 매장 그리고 인터넷에서 파는 곳이 없습니다. 고혼진을 사기 위해서는 고혼진 회사 사이트에 들어가서 상담신청을 해야지만 살 수가 있습니다.

 

이때 구매를 하는 것도 바로 할 수가 없고, 샘플을 받아 본 다음에 사용해보고 고혼진 부작용 이 없는지 확인을 거친 다음에 문제가 없다면 구매하는 방식 입니다.

 

가격이 워낙에 고가이기 때문에 이와 같이 제품 구매에 신중을 기할 수 있게 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화장품은 개봉하게 되면 반품이 되지 않기 때문에 이와 같은 영업방침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상품만 좋다면 마케팅은 저절로 일어나게 됩니다. 고혼진의 경우 가장 기본적인 구전광고를 통해 사람들에게 알려지게 됐습니다. 사용했던 분이 사용해보고 감동을 해서 다른 사람한테 알리고, 또 그 사람은 다른 사람한테 알리고 이런 사태가 지속적으로 발생되면서 국내 칼럼을 넘어 유럽 언론에 까지 보도가 됐습니다.

 

뿐만 아니라 뉴욕 타임스퀘어 소개까지 이어지게 되어 현재의 고혼진이 된 것 입니다.

 

고혼진 뜻

고혼진이 라는 단어를 보게 되면 마치 일본어가 떠오르게 됩니다. 하지만 이는 한자를 사용한 제품명 입니다. 두드릴 고두드릴 고(叩), 마음 혼(魂), 보배 진(珍)을 써서 고혼진이 생겼으며 뜻은 고귀한 피부에 혼을 담은 진심이 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고혼진이 이렇게 잘 알려지게 된 것은 오랜 연구개발과 끊임없는 연구 투자로 인해 소비자가 감동하는 제품을 만들었다는 것에 있습니다. 이렇게 좋은 효과를 내는 성분은 어떤 것이길래 소비지가 감동을 하게 된 것 일까요?

 

요약

고혼진은 두드릴고, 마음 혼, 보배 진.. 고귀한 피부에 혼을 담은 진심이라는 뜻을 지닌 단어 입니다.

 

고혼진 성분

고혼진은 천연화장품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화학 성분이 많이 들어간 화장품의 경우 피부에 부작용을 발생시키기 떄문에 천연 원료를 통해 화장품을 만듭니다.

 

원료로 사용하는 것은 RG3, Compound-K, 8종 버섯, 자운 고 추출물, 발효된 저자극성 허브 추출물 등을 혼합해서 만들었습니다. 이 중에 발효 천연 허브 추출물은 아토피성 피부염에 사용을 해도 될만큼 순한 성분이며, 비타민C보다 40배 강한 항산화 효과를 가져다 줍니다. 이로 인해 안티에이징에 탁월한 효과를 가져다 주게 됩니다.

 

또,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원료의 흡수율을 최대로 높일 수 있는 기술을 적용하게 됐습니다. 혼합한 원료를 최적으로 배합해서 영양성분이 피부의 진피층까지 흡수가 될 수 있도록 만들어뒀습니다.

 

이러한 심혈을 기울여 만든 상품이 고객한테 전달이 되고 감동을 받게 되자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 섭렵을 하게 됐습니다. 현재 유럽 각지, 두바이 등의 다양한 나라에 수출이 되고 있으며 3년 연속 품질혁신 대상을 수상을 하는 영광까지 누리게 됐습니다.

 

요약

고혼진 성분은 RG3, Compound-K, 8종 버섯, 자운 고 추출물, 발효된 저자극성 허브 추출물 등을 혼합해서 만든 제품 이다. 꾸준한 연구를 통해 영양성분이 피부의 진피층까지 흡수가 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발효된 천연 허브 추출물은 아토피성 피부염에 사용을 할 정도로 순한 성분이며, 비타민C보다 40배나 강한 항산화 효과 덕에 안티에이지에 탁월한 효과를 가져다 주게 됩니다.

 

고혼진 화장품 구성 효과

고혼진 화장품 구성은 단품으로는 에센스, 크림, 마스크팩을 각각 구매하실 수가 있습니다. 이런 단품보다 주로 고혼진 세트로 구매를 주로 하시게 됩니다. 세트 구성은 뉴트리션 크림, 에센스로 구성이 되어져 있습니다.

 

용량은 에센스는 130ml, 크림은 50ml 입니다. 고혼진 크림은 옅은 베이지색에 부드러운 제형이고, 에센스는 투명하면서 촉촉하지만 흘러내리지 않는 제형 입니다.

 

일반적으로 3주 정도 꾸준하게 사용을 하게 되면 기미와 미백, 주름개선, 모공 등등에 개선되는 효과를 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요약단품으로는 에센스와 크림, 마스크팩 등을 구매 할 수가 있습니다. 세트 상품으로는 크림과 에센스로 구성이 되어져 있습니다. 에센스는 130ml, 크림은 50ml 입니다.

 

고혼진 화장품 가격

제일 궁금해 하실 것 같은 고혼진 화장품 가격 입니다. 단품 중에 뉴트리션 크림 가격과 세트 가격만 오픈이 된 상태 입니다. 이것도 정확한 금액이 아닌 대략적이 금액 입니다.

 

  • 고혼진 기미 크림 가격 : 30~ 40만원
  • 고혼진 화장품 세트 가격 : 50만원~ 70만원

일반 기능성 화장품 가격과 비교했을 적에도 상당히 가격 차이가 나는 것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구매를 하시기 전에 신중하게 구매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요약

고혼진 기미 크림만 필요하다면 30~ 40만원, 고혼진 화장품 세트로 구매를 하면 50~ 70만원 입니다.

고혼진 화장품을 구매 할 수 있는 방법으로 본사에 전문가와 상담 후에 구매를 하는 방법도 있지만 이뿐만 아니고 중고나라나 당근마켓 등을 이용해서 중고로 구매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중고라고 해서 사용했던 상품을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본인이 사용하지 않게 된 고혼진의 새상품을 판매하는 것이니 알뜰하게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은 중고나라를 통해서 알아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또, 하나 팁으로 중고나라에서 상품을 구매 할 적에는 안전거래로 구매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일반적으로 안전거래를 통해서 구매하시게 된다며 사기를 당할 일이 극히 줄어들게 됩니다.

 

왜냐하면 상대방이 보낸 물건을 받으신 다음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을 한 다음에 구매확정을 눌러야지만 송금한 금액이 판매자한테 들어가기 때문 입니다.

 

그러니 중고로 구매를 하실 적엔 꼭! 안전거래를 이용하시길 권해드립니다.

 

요약

고혼진 화장품을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구매하기 위해서는 중고나라를 이용하며 됩니다. 이용 할 적엔 안전거래를 해야지만 사기를 맞지 않게 되니 이점을 반드시 지켜서 중고나라에서 고혼진 화장품을 구매하시길 권해드립니다.

 

고혼진 화장품 후기

고혼진 화장품을 실제로 쓴 분들이 인터넷에 직접 후기를 올려놓은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대부분적으로 사용 후에 주름개선이 되었다는 것과 피부 트러블 등이 좋아졌다는 내용들이 대부분 입니다.

 

  • 사용을 한 다음에 탄력이 굉장이 좋아졌다.
  • 사용 후에 어느 순간부터 탱탱함이 느껴졌다.
  • 과거에 비해서 피부톤이 균일하게 밝아졌다.

무론 고혼진 화장품 부작용이 일어나는 분들이 있긴 하지만 부작용이 아예 없는 화장품은 존재하지 않으니 이점은 감안을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요약

고혼진 화장품 후기로는 탄력이 좋아졌다는 것과 피부톤이 균일하게 밝아졌다는 것 입니다. 대략 3주 이용하게 되면 이와 같은 효과를 받게 된다고 하니 40~ 50대 주부님들의 구매행렬이 줄을 잇게 되는 것 입니다.

 

고혼진 광고모델 김민정

고혼진 광고모델은 김민정 입니다. 2017년에 계약을 했고 현재 4년째 인연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김민정은 아역배우부터 시작을 해서 대중에게 친근한 연예인이며,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를 지니고 있어 광고 모델로 체결이 되었습니다.

 

광고모델이 된 이후에 브랜드 선호도와 매출 향상에 큰 영향을 끼쳤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모델활동을 할 수 있게 되었고, 작년에 재계약 체결을 하게 되었습니다.

 

아역모델부터 성인 배우까지 된 김민정은 이미 대중들에게 친수한 이미지와 고상한 이미지를 갖고 있기 때문에 고혼진 모델이 되었으며, 모델 이후 브랜드 선호도와 매출 향상에 큰 영향을 끼쳤기 때문에 작년에 재계약을 체결 하게 됐습니다.

 

고혼진 화장품 결론

고혼진 화장품은 가격이 비싼 기능성 화장품 입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효능이 부풀려진 상품이 아니기 때문에 구전광고를 통해서 지속적이 성장을 하게 되었고, 현재 유럽과 두바이 등에 수출을 하게 되었습니다.

 

제품력만으로 성장을 하게 된 것 입니다. 그렇기 떄문에 고혼진 화장품의 가격에는 이유가 있다는 것 입니다. 현재 주름과 피부탄력, 피부톤 때문에 고민이 되신다면 고혼진 화장품을 한번 이용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아니 고혼진 사이트에 상담을 신청하게 되면 샘플을 보내준다고 하니 먼저 샘플을 신청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