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같이 살래요 재방송 이걸로 보자!

by Dr.다우니 2018. 8.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공유 할 정보는 바로 같이 살래요 재방송 입니다. 같이 살래요 는 KBS2 주말 드라마로 현재 시청률이 30%에 육박하는 인기 드라마 입니다. 주말드라마 특성상 가족얘기로 꾸려나가는 같이 살래요 는 2060 전세대 가족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입니다.



같이 살래요 재방송 1


늘 주말에는 밖에 있기 때문에 못 봤다가 한번 봤는데.. 너무 재밌어서 요즘 하루에 한편씩 보고 있습니다.ㅎㅎ 우선 같이 살래요 재방송 편성표 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같이 살래요 재방송 2


KBS W 를 비롯해서 많은 채널에서 같이 살래요 재방송 을 해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볼 수 없는 시간대도 많고, 1회부터 하지 않기 때문에 처음 보시는 분들은 챙겨보기 힘드실겁니다.^^;; 이럴 땐... 시간과 장소에 영향을 받지 않는 VOD 서비스를 이용하면 좋습니다.



같이 살래요 재방송 3


VOD 서비스 중에서 pooq 를 통해서 같이 살래요 재방송 을 볼 수가 있습니다. 처음부터 보지 못하신 분들은 1회 부터 보실 수가 있습니다. 게다가 pooq 는 원래 유료이지만 현재 회원가입을 하면 1달간 무료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같이 살래요 재방송 4


지금 같은 기회에 언능 가입해서 한달간 빠짝 이용하세요~^^ 같이 살래요 재방송 말고 다른 드라마나 예능 재방송 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그럼 이만 같이 살래요 재방송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