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

가계대출 중단사태 대안은 토스뱅크 대출!

by Dr.다우니 2021. 10.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계대출 중단사태 대안은 토스뱅크 대출! 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전세계가 코로나로 인해서 심각한 경제침체를 겪고 있습니다.

 

가계대출 중단사태 토스뱅크 대출 1

코로나로 인해서 직장을 잃으신 분도 있고 오랜 기간 무직이신 분들도 있습니다. 생활비 조차도 구할 길이 없는 분들은 생활비 명목으로 대출을 받으신 분이 많습니다.

 

하지만 이제 대출총량제로 인해서 대출이 막히는 상황이 발생을 하고 있습니다. 대출을 받을 수 있었는데, 대출총량제로 인해서 대출이 막히자 눈 앞이 캄캄해진 분들이 있습니다.

 

이런 가계대출 중단사태에 최근 대안이 나타나게 됐습니다. 오늘은 이에 대한 정보를 전달해드리려 합니다.

 

목차

  • 대출총량제란?
  • 대출총량제 대안, 토스뱅크 대출!
  • 누구나 받을 수 있는 토스뱅크 혜택 받기
  • 토스뱅크의 장점은?

 

대출총량제란?

 

대출총량제란 금융당국에서 정해놓은 대출총량 규제 목표치를 초과하게 되면 각 은행에 더 이상 신규대출을 하지 못하도록 막고 있습니다.

 

시중에 있는 많은 은행들이 현재 대출총량제로 인해서 신규대출을 막아놓은 상태이며 연말까지 신규대출이 어려운 상황에 놓였습니다.

 

이로 인해서 비상금대출 및 전세자금대출 등을 포함한 대출을 받을 수 없는 상황이 초래되었습니다.


대출총량제 대안, 토스뱅크 대출!

 

현재 시중에 있는 많은 은행들이 대출이 막힘으로 인해서 대출이 필요한 분들은 막막한 상황에 놓이게 됐습니다. 하지만 다행히 이번에 3번째 인터넷전문은행인 토스뱅크가 출범을 하게 됐습니다.

 

다행히 토스뱅크는 전년도 대비 증가율 기준으로 대출규제를 받게 되는 것인데,  토스뱅크는 올해 출범했기 때문에 대출이 필요하신 분들은 토스뱅크를 통해서 대출을 진행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토스뱅크 대출은 신규 고객유치를 위해서 금리 최소 2%대, 최대 한도 2억 7,000만원의 신용대출을 내세우게 됐습니다. 자세한 것은 토스뱅크를 통해서 확인 하실 수가 있습니다.

토스뱅크 바로가기

 

토스뱅크를 가입하게 되면 대출 뿐만 아니라 다른 혜택을 누릴 수가 있습니다.

 

누구나 받을 수 있는 토스뱅크 혜택 받기

 

토스뱅크 출범 전 3가지 무기를 들고 사전예약을 진행했습니다. 무조건 2% 금리를 주는 통장과 하루 최대 46,500원 캐시백이 되는 체크카드, 그리고 위에 설명드린 대출 입니다.

 

무조건 2% 금리를 지급해주는 통장은 매우 큰 혜택을 제공해주는 것 입니다. 만약 1,000만원의 여윳돈이 있고 이 돈을 2% 금리의 토스뱅크 계좌에 넣어두게 된다면 세전으로 16만원돈의 이자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체크카드의 경우 총 5가지의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카페와 대중교통, 편의점, 패스트푸드, 택시 등을 이용하게 되면 카테고리별로 300원씩 캐시백을 제공해주게 됩니다.

 

통장과 마찬가지로 전월 실적 조건없이 무조건 지급이 되며 최대 46,500원을 돌려받을 수가 있습니다.

 

토스뱅크 사전신청이 뜨고 4일만에 105만명이 몰리게 되었고 토스뱅크 측에서는 10월 안에 이용 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라 얘기를 했습니다.

 

토스뱅크의 장점은?

 

기존의 토스는 간편송금 및 무료송금으로 이용자를 끌어모으게 됐습니다. 이로 인해서 토스 = 간편하다는 인식을 심어주게 됐습니다.

 

토스뱅크 또한 마찬가지 입니다. 기존의 토스를 통해 토스뱅크를 이용 할 수 있도록 해놨습니다. 간편하게 신분증 등록과 인증 절차를 마치게 되면 연 2% 이자를 매달 받을 수 있는 토스뱅크 통장이 개설이 됩니다.

 

그리고 카페나 대중교통, 편의점 등을 이용하게 되면 하루 최소 900원이 캐시백이 되는 체크카드 또한 발급이 됩니다. 만약 대출이 필요하다면 내 대출한도 보기를 클릭해서 토스뱅크를 통해 받을 수 있는 대출한도와 예상금리가 나오게 됩니다.

 

이 모든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커피 한잔 마시는 시간인 5분보다 적게 들어가게 됩니다. 아직 토스뱅크를 신청하지 않으셨다면 지금이라도 신청해두시면 편하게 이용하실 수가 있을 겁니다.

반응형

'대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민금융진흥원 햇살론 유스 후기  (0) 2021.10.22
대학생 대출 상품추천 가능한 5곳 후기  (0) 2021.09.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