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 뒤에 테리우스 내용 등장인물 재방송 바로가기

by Dr.다우니 2018. 10.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쓸 포스팅은 내 뒤에 테리우스 내용 등장인물 재방송 에 대해서 입니다. 소지섭 주연의 내 뒤에 테리우스 본방사수 하는 분들 많이 계시죠?!



내 뒤에 테리우스 내용 등장인물 재방송 1


현재 수목드라마 중에서 내 뒤에 테리우스 시청률 9.4% 로 1위 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소지섭이 오래간만에 드라마에 나와서 그런지 내 뒤에 테리우스 시청률 제대로 뽑아주고 있습니다.




내 뒤에 테리우스 내용 등장인물 재방송 2


내 뒤에 테리우스 내용 은 전설의 블랙 요원 이었던 남자가 사라지게 됩니다. 그리고 그의 앞집에 살던 여자가 첩보 전쟁에 뛰어들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드라마 입니다. 내 뒤에 테리우스 등장인물 중 주요 인물들에 대해서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내 뒤에 테리우스 내용 등장인물 재방송 3


내 뒤에 테리우스 등장인물 김본(소지섭)


전설의 블랙요원인 김본, 3년 전 망명 작전 중에 정보원을 잃게 됩니다. 헌데 정보원은 북한 핵물리학자이자 김본의 연인... 그녀를 잃은 것도 모자라 내부첩자 혐의까지 받게 됩니다. 이로 인해 김본은 정체를 숨기기로 결심하게 됩니다. 그러던 중 앞집 여자와 쌍둥이들을 만나게 되면서 다시 한번 정체를 들어내게 됩니다.



내 뒤에 테리우스 내용 등장인물 재방송 4


내 뒤에 테리우스 등장인물 고애린(정인선)


쌍둥이 남매를 키우는 경단녀인 아줌마... 남편은 어느날 갑자기 심장마비로 죽게 되면서 혼자 아이들을 키우게 됩니다. 경제활동을 해야 하지만 경력 단절이기 때문에 쉽지 않은 상황 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김본을 만나게 됩니다.



내 뒤에 테리우스 내용 등장인물 재방송 5


내 뒤에 테리우스 등장인물 진용태(손호준)


양심과 죄의식이 전혀 없는 뻔뻔한 소시오패스이자, 전직 사기꾼! 현재는 J 인터네셔널 대표로 있습니다. 검은 손길로 인해 법적으로 사망을 했으며, 그로 인해 신분세탁을 한 진용태. 세탁된 신분으로 살아가면서 뒤에서 조종을 받아 불법적인 일들을 진행하게 됩니다. 그러다가 고애린을 회사에 들이게 됩니다.



내 뒤에 테리우스 내용 등장인물 재방송 6


내 뒤에 테리우스 등장인물 은 더 많지만 주요한 인물 3명만 다뤘습니다. 나머지는 내 뒤에 테리우스 를 보시면 이해가 가실 겁니다.^^ 본방사수를 못하신 분들은 내 뒤에 테리우스 재방송 보시는 방법 중 pooq 를 통해 보시는 것을 추천 합니다. 그럼 이만 내 뒤에 테리우스 내용 등장인물 재방송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